다녀봤지만 뭐 시설이나 이런부분은 사실상 원오페라 가라오케 보다 좋은곳도
다낭 가라오케 시스템은 대부분 일본식 가라오케 방식을 따르며, 고음질의 오디오 시스템과 다양한 노래 선택이 특징 입니다. 가라오케 방식은 일반적으로 개인 또는 소규모 그룹이 음악을 듣고 노래를 부르는 것을 말합니다.
오늘은 베트남 다낭 가라오케에 대한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가장 많은 분들이 관심있어 하시는 부분이라 자세하고 꼼꼼히 실제 여행에 도움되실수 있게 설명해보겠습니다.
문도님의 댓글 문도 진짜 값싸고 가성비 좋게 만족하면서 놀다가 왔습니다~ 왕실장님 최반장님 두분 덕에 재밌게 있다가 갑니다~^~~~ 진짜 값싸고 가성비 좋게 만족하면서 놀다가 왔습니다~ 왕실장님 최반장님 두분 덕에 재밌게 있다가 갑니다~^~~~
여행의 주체는 나인데, 아가씨 추천으로 간 곳에서 베트남 낚시 의자에 옆테이블 담배 뻑뻑대는 로컬 식당으로 도착한다면, 생각보다 그 시간이 힘드실수 있어서 말씀드립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현지 베트남애들이 한국인이 갈만한 퀄리티의 식당이나 업소를 잘 모르는것도 사실입니다.
다낭 가라오케 가격은 한국에 비해 투명하고 정직합니다. 사람 숫자에 대비해서 술 세트로 들어갑니다. 그게 끝입니다. 총잡이 없어요.
안녕하세요 최반장입니다. 저는 베트남 다낭에서 지내며 해외여행을 오시는 사장님들을 모시며
이 말은 여러 지역의 아가씨들이 준비되어서 지역마다 특색이나 성품이 말투까지도 천차만별로 색다른 경험을 매번 하실수 있는 큰 장점이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그걸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한국인 특화 시스템 그 꽃이 다낭 가라오케입니다.
목소리를 크게 하거나 손을 잡고 당기거나 온화하게 웃으면서 땅기거나 제스쳐를 크게 가져가시는게 좋습니다. 그런 분위기가 룸 분위기와 연결됩니다.
한국과는 조금 다른것 같지만 구성은 더 마음에 드네요ㅋㅋ 가격대 부담없이 즐길수 잇을것 같네요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사실 유흥이라면 한국이 아니라 다낭이 더 정답에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몇몇 이유로 말씀드려보겠습니다.
신경써주신 다밤 미켄형님께 감사드리고 친구들이랑 조만간 또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이제 다낭에서 제가 지내면서 괜찮은 곳으로 우선해서 순위를 좀 뽑아볼까 합니다.
몇 일간의 다낭 여행을 마치고, 이제 집으로 돌아갈 시간을 기다리고 있는 여행객입니다. 어제 잠시 시간을 내어 다른 여행객들의 후기를 읽어보았고, 가라오케 시스템을 알게되었고 친구랑 다낭요기 상의끝에 이용을 해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실, 다낭에 와서야 밤문화가 이렇게 활발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